정보/정책, 담담하고 당당하게 한가지를 소개 합니다.

Home > 정보/정책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일시: 2016-03-10 인천한부모가족지원센터,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협약

ADMIN 2019-12-16 15:55:11 조회수 989

뉴스 


"아동·청소년 장학지원을 위한 동행"

인천한부모가족지원센터,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협약

16-03-10 17:19ㅣ 편집부 (intersin@hanmail.net)   



인천한부모가족지원센터(이라‘한가지센터’, 공동대표 장희정)는 3월10일(목)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이하‘희망사’)과 아동·청소년 장학지원과 관련한 협약식을 치렀다.
 
협약은 1년동안 장학생을 선정하여 △매월 월정액 장학생 6명 △컴퓨터지원 장학생 1명 △장학도서 년간 15권 200명 △교육동영상 무지개학당 수강권 △영어회화 수강권 등을 교재와 함께 지원하는 내용이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할 3D showtory(종이조립완구)와 한부모가족의 체험행사 등도 지원해주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으로 한가지센터는 지난 2015년11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한부모당사자들의 장학사업협약과 함께 아동청소년 장학사업도 희망사와 협약함으로써 한부모가족들의 성장을 위한 장학사업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사회·전국인천
인천한부모가족지원센터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협약식
김상규 기자  |  ksk2551@dtoday.co.kr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3.11  14:11:20
트위터페이스북네이버구글msn
 
  
 
[인천=일간투데이 김상규 기자] 인천한부모가족지원센터(이라‘한가지센터’, 공동대표 장희정)는 지난 10일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이하‘희망사’)과 아동·청소년 장학지원과 관련하여 협약식을 치렀다.

이번 협약식이 이루어질 수 있었던 계기는 지난 겨울 희망사가 주최하는 소외계층 김장나눔사업에 한가지센터가 참여하면서 희망사가 소외계층 후원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면서 더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기를 원해 한부모 자녀들과 연계할 수 있는 한가지센터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한다.

협약의 내용은 1년동안 장학생을 선정하여 ▲매월 월정액 장학생 6명 ▲컴퓨터지원 장학생 1명 ▲장학도서 년간 15권 200명 ▲교육동영상 무지개학당 수강권 ▲영어회화 수강권을 교재와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할 3D showtory(종이조립완구)와 한부모가족의 체험행사와 같은 사업들은 사업제안서를 통해 희망사가 지원할 수 있는 기준에 해당하는 부분들은 최선을 다해 지원해주겠다는 것이다.

이번 협약식으로 한가지센터는 지난 2015년11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한부모당사자들의 장학사업협약과 함께 아동청소년 장학사업도 희망사와 협약함으로써 명실상부 한부모가족들의 성장을 위한 장학사업의 틀을 마련하게됐다.

공동대표 장희정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가족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한부모자녀들과 함께 비한부모자녀들을 아우를 수 있는 아동청소년사업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로써 한가지센터는 인천지역의 한부모가족들의 장학사업을 공고히 하고 한부모가족이 한가지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